by admin
제목MOZA CM 대시보드 화면에 “ERROR” 문구가 보일 때 해결 방법2023-11-30 11:01
작성자 Level 10

1. PC에 제품을 연결 후 MOZA Pithouse를 실행해 주세요. 

WeChat Screenshot_20231130104246.png

2. MOZA Pithouse 설정 창에서 옵션을 변경해 주세요(아래 사진 참고)

- MOZA Pithouse 좌측 설정 메뉴 클릭 

- 상단에 있는 “Recovery and Reset” 클릭

우측 하단의 “Erase Firmware” 모드를 “Show”로 변경해 주세요.

1.png
 

3. MOZA Pithouse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아래 사진 참고)

MOZA Pithouse 좌측 펌웨어 메뉴 클릭 

- CM Dashboard 옵션의 “Force erase”를 활성화해주세요.

- “One click to upgrade all” 을 눌러서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

2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