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admin 2022년 5월 17일 제목MOZA CM 대시보드 화면에 “ERROR” 문구가 보일 때 해결 방법2023-11-30 11:01작성자tbnws 1. PC에 제품을 연결 후 MOZA Pithouse를 실행해 주세요. 2. MOZA Pithouse 설정 창에서 옵션을 변경해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MOZA Pithouse 좌측 설정 메뉴 클릭 - 상단에 있는 “Recovery and Reset” 클릭- 우측 하단의 “Erase Firmware” 모드를 “Show”로 변경해 주세요. 3. MOZA Pithouse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 (아래 사진 참고)- MOZA Pithouse 좌측 펌웨어 메뉴 클릭 - CM Dashboard 옵션의 “Force erase”를 활성화해주세요.- “One click to upgrade all” 을 눌러서 펌웨어를 진행해 주세요. 목록 이전MOZA HGP 쉬프터 캘리브레이션 (센서 보정) 방법tbnws 2023-12-12-MOZA CM 대시보드 화면에 “ERROR” 문구가 보일 때 해결 방법tbnws 2023-11-30다음MOZA 스티어링 휠 버튼 백라이트 색상 설정 방법tbnws 2023-11-09 Powered by MangBoard |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