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peed and passion
최대 토크 21 N·m
슈퍼카 모티브
풀 메탈 프레임
262,144 해상도
무선 전력 & 데이터 전송 스티어링 휠
전용 앱 지원
6개의 핵심 기술
21 N·m Maximum
Supercar Design
All Metal Body
6 Key Techs
262,144 Points of Resolution
Wireless Power & Communication
APP Control
R21은 21 N·m의 토크를 통해 발생하는 해상력으로 F1부터 인디카 같은 상위 레이싱 카부터 양산형 차량까지 역동적인 스티어링 특성을 정확하게 재현합니다.
전기 모터 분야의 전문가들이 레이싱 시뮬레이션을 위해 집중적으로 설계한 특별한 모터를 사용합니다. 동일한 사이즈여도 R21의 최대 토크는 R16 모터의 최대 토크보다 30% 더 큽니다. 토크 리플과 코깅이 더욱 최적화되어 궁극의 조향감을 선사합니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R21은 3D로 제작된 프레임과 전장급 마감으로 사용되는 2가지 페인트 마감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로 토크 리플 & 제로 코깅을 목표로 최적화된 모터 설계를 채택했습니다. 급제동 느낌부터 거침없이 연석을 이용하는 코너링에 달라붙은 타이어의 느낌까지 R21은 광범위한 스티어링 휠 피드백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R21 항공 알루미늄 합금이 사용되어 사용자가에게 정확한 무게감과 필링을 전달합니다.
제로 토크 리플 & 제로 코깅을 목표로 최적화된 모터 설계를 채택했습니다. 급제동 느낌부터 거침없이 연석을 이용하는 코너링에 달라붙은 타이어의 느낌까지 R21은 광범위한 스티어링 휠 피드백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시리즈 중 가장 고되고 많은 사항을 시험받는 내구레이스 도중에도 R21은 모터의 과열로 인해 토크 출력을 낮추거나 타협하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인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온도 조절 시스템이 모터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레이스 시리즈 중 가장 고되고 많은 사항을 시험받는 내구레이스 도중에도 R21은 모터의 과열로 인해 토크 출력을 낮추거나 타협하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인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온도 조절 시스템이 모터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합니다.
R21의 인코더는 262,144(18비트)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의 포지션을 이애하는데 탁월한 능력을 제공하여 레이싱의 느낌을 매끄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The encoder of the R21 has 262,144 points of resolution. Giving the R21 exceptional ability to understand the position of the wheel to seamlessly reproduce the feeling of racing.
스티어링 휠과 베이스 간 데이터와 전력을 무선으로 전송하여 사용자를 거추장스럽게 하는 별도의 케이블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포스피드백 연산이 얼마나 복잡하던 상관없습니다. 휠 베이스에 탑재된 쿼드코어 CPU가 작업을 최대한 정확하게 안정적으로 처리합니다.
No matter how complex the force feedback calculations get. The unique Quad CPUs can reliably process the task at maximum precision.
PC
직접 구동(Direct Drive)
Limitless
알루미늄
Black / Cyber Green
21 N·m
360W
110V~220V AC —>36V DC
262144 (18비트)
1000Hz
지원
지원
D1 Spec
전원공급장치, 데이터, 범용 인터페이스
사용 설명서, 전원공급장치, USB케이블, 보증서, 조립 도구
4-홀 패턴(휠 베이스 하부), 추가 브라켓(측면 마운팅)
앵글 조절 가능한 하부 브라켓/사이드 브라켓
별도 옵션
지원
별도 옵션
지원
327mm x 170mm x 130mm
8.9kg
지원